배너

News

윤민수X이예준, 오늘(17일) 듀엣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 발매

가수 윤민수와 이예준이 웰메이드 듀엣곡으로 이별 3부작을 이어간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별 3부작의 두 번째 음원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한다.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윤민수와 이예준의 교차하는 목소리와 감정선이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두 사람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각자 서사를 실은 감성으로 혼자만의 이별을 견디는 남녀의 마음을 풀어낸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완성도 높은 듀엣 구성과 더불어 애절한 음색으로 “나는 추억에 살아, 넌 모르겠지만”, “너를 기다리나 봐”, “혹시 돌아올까 봐, 아직 기다리나 봐”, “결국엔 난 너야” 등 습관처럼 상대가 떠오르는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를 더욱 와닿게 전달할 예정이다.

 

윤민수와 이예준이 지난 5월 론칭한 이별 3부작 시리즈는 명품 보컬이 빚어낸 웰메이드 발라드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각 곡은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한 편의 서사시를 완성해가는 듯한 몰입을 선사한다. 첫 번째 음원 ‘등대’가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은 가운데,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 다가올 마지막 듀엣곡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보컬 그룹 바이브(VIBE) 멤버이자 감성 발라드의 대표주자 윤민수는 자신의 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탄탄한 음악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 ‘복면가왕’ 4연승 가왕에 빛나는 이예준은 올해 1월 리메이크 음원 ‘미인(美人)’을 발매하며 명불허전 가창력을 들려줬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두 번째 신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오늘(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와일드무브, HNS HQ>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