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싱어송라이터 샴마(Shammah), 두 번째 EP 발매… 힙합·R&B 장르 아우르는 독보적 감성

싱어송라이터 샴마(Shammah)가 두 번째 EP 앨범 <Alpha Wave>를 발매했다.

 

지난 6일 발매된 <Alpha Wave>에는 Rage Hip-hop, Afro-Dance, Old School R&B, Ambient, DnB, Cloud Hiphop 등 다채로운 장르와 사운드가 녹아든 4곡이 수록됐다. 앨범명 그대로 ‘알파파’에서 영감을 받아, 개인적인 삶의 경험 속에서 내면의 평화를 찾아가는 순간들을 음악으로 담아냈다.

 

샴마는 이번 앨범 전곡의 프로듀싱과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옴노스테레오(omnostereo)가 공동 편곡으로 힘을 보탰다. 특히 타이틀곡 'Haepari'에는 Mnet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언텔(untell)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샴마는 SBS <K팝스타6> TOP6 출신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먼저 인정받았다. 이후 다수의 싱글과 피처링 작업, EP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탄탄한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왔다.

 

올해 프리 싱글 <How Bout?>에 이어 <Alpha Wave>까지 연이어 발표하며, 힙합과 R&B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 샴마(Shammah)>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