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하이브 차세대 J-팝 보이그룹' 아오엔(aoen), 오디션 시그널송 음원 선공개

하이브의 차세대 J-팝 보이그룹 aoen(아오엔)이 데뷔 싱글 발매에 앞서 'FINISH LINE ~Last Race, New Start~' 음원을 16일 0시 공개했다.


'FINISH LINE ~Last Race, New Start~'는 aoen이 결성된 오디션 프로그램 '응원-하이(HIGH) ~꿈의 스타트 라인(START LINE)~'(応援-HIGH ~夢のスタートライン~)의 시그널송이다. 방송 당시에는 11명의 참가자가 함께 불렀으나, 최종 데뷔조로 발탁된 일곱 멤버가 새롭게 녹음해 aoen 버전으로 완성했다.


이 곡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여정에서 마주하는 갈등과 불안에도, 끝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열정과 희망을 그린다. 끝이자 새로운 시작의 경계선 위에 선 이들에게 힘을 전하는 aoen의 응원가다. 청량하고 속도감 있는 사운드와 공감을 자아내는 섬세한 가사, 일곱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aoen은 가장 뜨겁게 타오르는 불꽃 색인 '푸른빛'을 상징한다. 열정과 에너지를 품은 그룹으로 활약하겠다는 포부가 이들의 팀명에 녹아있다. 이들은 오는 6월 11일 팀의 정체성과 서사를 담은 데뷔 싱글 'The Blue Sun'을 발매하고 세상을 향한 첫발을 내딛는다.


aoen은 이번 음원 선공개에 이어 데뷔 싱글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음원 스포일러, 트레일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The Blue Sun' 발매 당일에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공식 활동의 포문을 연다.  

 

<사진제공 - 하이브 레이블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