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WS(투어스)가 청량한 향기의 신곡 멜로디 일부를 들려줘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9일 팀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TRY WITH US’의 트랙 샘플러 6종을 게재했다. 각각의 노래 제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꾸밈없는 일상을 보내는 멤버들의 단순한 행동이 신보 수록곡 사운드와 더불어 무한 반복되는 영상이다.
먼저 지훈이 등장한 트랙 샘플러는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이 귀를 사로잡는다. 냉장고에서 이것저것 꺼내는 그의 즐거운 표정은 보는 이의 미소를 유발한다. 서정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신유의 영상은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를 고민하는 장면으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영화에 몰입한 한진은 휴지로 눈물을 닦거나 팝콘을 먹고, 그 위로 중독성 있는 플럭(Pluck) 사운드가 흐르며 풋풋함을 더한다. 상쾌한 팝 사운드가 특징인 영재의 트랙 샘플러는 게임에서 져 시무룩하거나 이겨서 기뻐하는 그의 다채로운 표정과 어우러져 짜릿한 전율의 곡 전개를 예고했다.
보드게임에 열중한 도훈의 트랙 샘플러는 강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지막 영상 속 경민은 방 안에서 자유롭게 리듬을 탄다. 박진감 넘치는 808 베이스와 둔탁한 비트가 자유분방한 그의 움직임과 조화를 이룬다.
모두 친근하고 선명한 ‘청량 비트’가 가득한 곡들이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마지막 축제’를 잇는 ‘TWS표 청량’ 명곡 라인업이 추가될지 주목된다.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신보에는 지금까지 해보지 못했던 것들에 즐겁고 용감하게 도전하는 스무 살 청춘의 이야기가 담긴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