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스타 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이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세 번째 정규 앨범 ‘How Did I Get Here?’를 오늘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루이 톰린슨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결과물로, 총 12곡이 수록되었다. 그는 이번 신보에 대해 “내가 항상 만들 자격이 있었던 기록(The record I always deserved to make)”이라고 정의하며, “정직함이 나의 핵심이다. 처음으로 내가 꿈꾸던 모습의 아티스트가 된 기분”이라고 특별한 소회를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25년 초 코스타리카 산타 테레사에서의 집중적인 작업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오로라(Aurora), 앨리스 머튼(Alice Merton)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니코 렙셔(Nico Rebscher)가 메인 협업자로 참여해, 루이의 진솔한 가사와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앨범 발매와 함께 루이 톰린슨은 미국 NBC의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수록곡 ‘Imposter’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 밤 뉴욕 ‘Racket NYC’에서 열리는 특별 공연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투어 소식도 전해졌다. 루이 톰린슨은 2026년 3월 유럽을 시작으로 6월 3일 캐나다 밴쿠버, 7월 8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등 북미 주요 도시의 아레나를 순회하는 ‘How Did We Get Here?’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는 루이 톰린슨의 새 앨범 ‘How Did I Get Here?’는 현재 모든 주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끝)
[정규 3집 트랙리스트]
Lemonade
On Fire
Sunflowers
Lazy
Palaces
Last Night
Broken Bones
Dark To Light
Imposter (Focus)
Sanity
Jump The Gun
Lucid
<사진 제공 - HIGH RISE P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