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ARGY, ‘NEWORLD II’ 프라이빗 프리미어 개최…서울서 특별한 순간 예고

세계적인 멜로딕 테크노 아티스트 ARGY가 2026년 1월 20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있는 DAL SEOUL에서 그의 새 앨범 [NEWORLD II]의 프라이빗 프리미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업계 관계자,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한 비공개 행사로, ARGY의 음악 세계를 보다 깊이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ARGY는 2025년 9월 13일 서울 마포 문화비축기지 T2에서 열린 <ARGY FIRST KOREA SHOW>를 통해 한국 관객에게 첫 단독 공연의 감각을 선사한 바 있다. 당시 공연은 산업 유산을 문화적 공간으로 재해석한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려 도심 속 독특한 사운드 경험을 만들며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NEWORLD II] 프라이빗 프리미어는 ARGY의 음악적 진화와 새로운 세계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자리다. DAL SEOUL은 블렌드 넥서스 에이전시(Blend Nexus Agency, BNA)의 브랜딩 베뉴로, 음악과 서사가 결합된 공연 환경을 구현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ARGY는 이 공간에서 앨범의 정식 공개에 앞서 특별한 퍼포먼스와 서사의 조각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ARGY 한국 공연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만큼, 이번 프라이빗 프리미어 역시 그의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 사이에서 새해 대형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NEWORLD II] 음악 팬들 사이뿐 아니라 글로벌 멜로딕 테크노 (scene)에서도 기대감이 높은 작품이며, 이번 프리미어가 향후 정규 공연과 발매로 이어질 흐름을 예고한다.

<사진 제공 - BNA(Blend Nexus Agency)>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