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가 걸그룹 르세라핌이 커버를 장식한 15호 커버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오늘(21일) 걸그룹으로서 케이팝의 흐름을 끊임없이 새로 써 내려가는 존재, 르세라핌이 커버를 장식한 롤링스톤 코리아 15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2장의 커버 이미지 속 르세라핌은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두 가지 콘셉트를 소화한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다섯 멤버는 저마다의 매력을 아낌없이 과시하고 있다.

멤버들은 인터뷰를 통해 그룹으로서와 멤버로서의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하고, 무대 뒤 노력하는 모습을 드러내는 것에 대한 생각과 루틴, 자신있는 부분과 다른 멤버들의 존경하는 부분 등에 관해 이야기하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롤링스톤 코리아> 15호에는 르세라핌을 비롯해 우주소녀 다영, 유연정, 수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아덴 조, 가수 소유, 유다연, 에이보키드, 아이돌 그룹 아크, 해외 뮤지션 소피 파워스, 밀리, 그리고 롤링스톤 재팬의 시선으로 담은 이영지, 베이비메탈, 브랜디 센키 인터뷰에 영화 <전력질주>, 존 캐럴 커비, 섬머소닉 도쿄에 이르기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여러 방면에 초점을 맞춰 색다른 시선으로 채워냈다.
한편, 르세라핌이 커버를 장식한 <롤링스톤 코리아> 15호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예약 판매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