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Baby DONT Cry, 오늘(19일) 새 싱글 ‘I DONT CARE’ 발매…5개월 만 컴백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단단해진 청춘 에너지를 전한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 ‘I DONT CARE’는 Baby DONT Cry 특유의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을 바탕으로, ‘누가 뭐라 하든, 흔들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댄서블한 리듬이 어우러져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소녀들의 열정과 갈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와 챌린지 영상 등을 통해 공개된 Baby DONT Cry의 보다 강력해진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은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패기와 에너지가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고, 이들의 새로운 변신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Baby DONT Cry는 컴백 당일 오후 7시 유튜브와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곡 관련 토크는 물론, 게임 코너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는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F Girl(에프 걸)’로 데뷔,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동시에 글로벌 슈퍼 루키로 주목받은 Baby DONT Cry는 이번 싱글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Baby DONT Cry의 디지털 싱글 ‘I DONT CAR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피네이션>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