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 첫 크리스마스 캐럴 ‘Heart Of Christmas’ 티저 공개

SAAY(쎄이)가 고혹적인 ‘겨울 여신’ 무드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SAAY(쎄이)는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SAAY(쎄이)는 고혹적인 ‘겨울 여신’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눈부시게 반짝이는 드레스와 퍼 자켓 스타일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붉은 조명 아래 따뜻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 부드러운 시선이 어우러져 ‘Heart Of Christmas’가 전하는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SAAY(쎄이) 표 첫 캐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2일 오후 6시에는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을 담은 2차 티저가 오픈될 예정이라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SAAY(쎄이)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화려한 장식이나 선물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수하고 진심 어린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싼다.

 

눈 내리는 밤, 난롯불 옆에서 들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캐럴 송으로, 글로벌 싱어송라이터이자 R&B 아티스트인 SAAY(쎄이)의 독보적인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프로듀싱이 어우러져 올겨울 가장 따뜻한 러브 캐럴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최근 SAAY(쎄이)는 음악적 여정을 집약한 단독 콘서트 ‘LADY IN MOOD’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어 첫 캐럴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시키는 동시에 연말을 한층 풍성하고 의미있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AAY(쎄이)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사진 SAAY(쎄이) 공식 인스타그램>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