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Y(쎄이)가 고혹적인 ‘겨울 여신’ 무드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SAAY(쎄이)는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SAAY(쎄이)는 고혹적인 ‘겨울 여신’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눈부시게 반짝이는 드레스와 퍼 자켓 스타일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붉은 조명 아래 따뜻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 부드러운 시선이 어우러져 ‘Heart Of Christmas’가 전하는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SAAY(쎄이) 표 첫 캐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2일 오후 6시에는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을 담은 2차 티저가 오픈될 예정이라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SAAY(쎄이)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화려한 장식이나 선물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수하고 진심 어린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싼다.
눈 내리는 밤, 난롯불 옆에서 들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캐럴 송으로, 글로벌 싱어송라이터이자 R&B 아티스트인 SAAY(쎄이)의 독보적인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프로듀싱이 어우러져 올겨울 가장 따뜻한 러브 캐럴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최근 SAAY(쎄이)는 음악적 여정을 집약한 단독 콘서트 ‘LADY IN MOOD’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어 첫 캐럴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시키는 동시에 연말을 한층 풍성하고 의미있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AAY(쎄이)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싱글 ‘Heart Of Christma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사진 SAAY(쎄이) 공식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