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GIRLSET(걸셋)이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신곡 새 포토를 공개했다.
GIRLSET은 11월 14일 디지털 싱글 'Little Miss'(리틀 미스)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개별 티저 포토를 첫 선보인 데 이어 12일 오전에는 시크함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했다.
사진 속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는 앞서 공개한 이미지의 화려한 콘셉트와는 상반되는 무채색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블랙 진과 가죽 재킷, 실버 액세서리와 스모키 메이크업 등 비주얼적 요소가 카리스마를 강조했고 역동적인 포즈를 짓는 등 다채로운 표현법으로 당당한 'Little Miss'를 소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Little Miss'는 지난 8월 싱글 'Commas'(커마스)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트렌디한 멜로디에 자신감 넘치는 노랫말을 더해 핫하고 쿨한 애티튜드를 보여준다. 무궁무진한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하며 새 음악으로 글로벌 무대 위 잠재력을 펼칠 GIRLSET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GIRLSET의 신곡 'Little Miss'는 11월 14일(금) 0시(각 지역 기준 0시)에 발표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