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가 신곡을 통해 따스한 온기를 전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늘(31일) 오후 6시 'FTestination'(에프티스티네이션)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를 발매한다.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는 싱코페이션 리듬 위로 밝은 톤의 신스와 일렉기타 백킹이 어우러지며 벅차오르는 순간을 담아낸 모던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잔잔하게 번져 오는 멜로디와 함께, 비가 그친 뒤 맑아진 하늘처럼 무거웠던 마음을 밝히는 가사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는 용기와 스스로를 사랑하며 세상과 마주하는 희망을 노래한다.
'FTestination'은 FT와 Destination의 합성어로, 2025년 한 해 동안 FT아일랜드가 걸어나가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아 시작한 프로젝트다. 지난 5월 '행복 이론 (Theory of Happiness)'을 시작으로 'THUNDERSTORM'(썬더스톰), 'Love in the City'(러브 인 더 시티)에 이어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를 발매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펼치고 있다.
이렇듯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감성을 선사하고 있는 FT아일랜드는 음원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디지털 싱글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