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사랑의 아이러니를 담다" 규빈, 세 번째 싱글 'CAPPUCCINO' 발매

규빈이 신곡 ‘CAPPUCCINO’로 컴백했다.

 

규빈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규빈의 새로운 싱글 'CAPPUCCINO'의 커밍순 포스터 두 장을 공개하며 약 8개월 만의 신보 발매를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는 신곡명 'CAPPUCCINO'에 걸맞은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패션 매거진 표지 모델로 나선 규빈의 청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 옆에 놓인 카푸치노 잔의 라떼 아트는 아름다운 하트 모양이 깨진 듯한 형태로 표현되어 눈길을 끈다. 

 

다른 포스터의 경우 짙은 커피 컬러를 배경으로 'TIME TO HAVE THAT CAPPUCCINO'라는 문구를 담아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신곡은 규빈이 지난 2월 발매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던 데뷔 첫 미니앨범 'Flowering'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여성 솔로'로 주목 받아온 규빈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이전과는 또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중.

 

한편, 규빈의 신곡 'CAPPUCCINO'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라이브웍스컴퍼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