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배진영, 솔로 데뷔 앨범 'STILL YOU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Round&Round'

가수 배진영이 첫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배진영은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스틸 영)'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흑백 톤과 네온 포인트가 어우러진 이미지는 수록곡 소개를 넘어 곡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암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TILL YOUNG(스틸 영)'에는 'Playlist(플레이리스트)', 'Round&Round(라운드 앤드 라운드)', 'Thrill(스릴)', 'Click(클릭)', 'Songs ’bout U(송즈 바웃 유)'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Round&Round'로,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 위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밤의 순간을 담아내며 배진영의 개성과 매력을 한층 부각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배진영의 한층 단단해진 실력과 성숙해진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았다. 케이팝, 알앤비, 힙합, 팝 등에서 독보적인 사운드를 구축해 온 글로벌 히트메이커 디바인 채널(Devine Channel), 그래미 노미네이트 및 BMI 올해의 곡 수상자 에릭 블루투스 그릭스(Erik 'Blu2th' Griggs), 스웨덴 출신 그래미 수상 작곡가 니노스 한나(Ninos Hanna)를 비롯해 하이맥스(Hymax), 솜데프(SOMDEF), 헤이(HAE), 도코(DOKO) 등 국내외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8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서는 배진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 활동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적 색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