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제니,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비츠(Beats)와 협업…높은 글로벌 위상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Beats by Dre’(비츠 바이 드레)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Beats’(비츠)는 최근 제니와 함께한 협업 제품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 출시 소식과 함께 공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은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Ruby’가 연상되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Ruby’와 제니(JENNIE)를 의미하는 알파벳 ‘R’과 ‘J’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한 헤드폰이 탄생했다.


 

특히 ‘Beats’(비츠)가 함께 협업 제품을 출시한 여성 협력자는 전 세계 통틀어 제니와 Kim Kardashia(킴 카다시안), Sandy Liang(샌디리앙) 뿐으로, 제니의 높은 글로벌 위상을 증명하는 대목이다.


 

제니는 “‘Beats’(비츠)는 제 일상과 창작 과정의 일부였기에 이번 협업은 매우 특별하다. 이 헤드폰을 통해 제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니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제니는 ‘Beats’(비츠)와 두 번째 만남이다. 제니는 지난해 ‘Beats Solo Buds’(비츠 솔로 버즈)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제니의 유니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각종 SNS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 제공 - 비츠(Beats)>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