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HYO(HYO)이 직접 큐레이팅한 파티 브랜드 〈HWA:HAP(화:합)〉이 오는 9월 11일(목) 오후 7시, 성수 에스팩토리 XIMXIM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곡 ‘YES’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국내 첫 공식 쇼케이스이자, 글로벌 DJ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파티 브랜드 론칭 무대다.
HYO는 글로벌 투어와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DJ이자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에너지 넘치는 셋으로 세계 각지에서 팬들을 만나온 HYO는 이번 무대를 통해 ‘YES’ 프로젝트와 〈HWA:HAP〉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신곡 ‘YES’는 긍정과 자신감을 담은 트랙으로, 글로벌 DJ들과의 리믹스 시리즈로 확장되며 K-pop과 EDM의 새로운 융합을 제시한다.
〈HWA:HAP〉은 ‘서로 다른 뿌리에서 피어난 꽃들이 음악 속에서 하나로 어우러진다’는 뜻을 담아, “Rooted Apart, Blooming Together”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현장에서 판매되는 한정판 굿즈 수익은 소녀들을 위한 기부로 이어져, 즐기는 것 자체가 사회적 가치 확산으로 연결된다.
이날 무대에는 HYO와 함께 세계 각지의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그래미 후보에 오른 LA 기반의 DJ TOKIMONSTA, 틱톡 팔로워 1천만을 보유한 차세대 스타 JOVYNN, 글로벌 EDM 루키 Y3LLO, 국내 언더그라운드와 페스티벌 씬에서 주목받는 MUSHXXX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HYO는 “신곡 ‘YES’를 발매한 후 국내에서 팬들과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자리를 〈HWA:HAP〉에서 갖게 되어 특별하다”며, “이번 무대가 음악으로 세대를 잇고, 함께 어우러지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HWA:HAP〉은 9월 11일 목요일 저녁 7시, 성수 에스팩토리 XIMXIM에서 개최되며, 무료 행사로 사전 신청자 추첨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hwahap.world 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