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유주, 오는 8월 12일 컴백 확정…로고 비디오 오픈

가수 유주(YUJU)가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선다.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유주는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 Bloom(인 블룸)’을 발매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유주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고 비디오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수채화처럼 번진 컬러풀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영문들 사이 자리한 유주의 감각적인 로고가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주는 미니 1집 ‘REC.’을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후 그는 미니 2집 ‘O’를 비롯해 ‘Rewind(리와인드)’, ‘따라랏’ 등 각종 싱글을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색깔을 다져왔다.

 

이뿐만 아니라 유주는 ‘믿고 듣는 OST 강자’다운 행보를 꾸준히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우연히 봄’을 비롯해 ‘Falling(폴링)’, ‘Real Love(리얼 러브)’, ‘온 세상이 나에게’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감성과 대체 불가한 보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굳힌 유주. 앳에어리어로 소속사를 이적한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팬들의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막강한 시너지 속 그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주의 ‘In Bloom’은 8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앳에어리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