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2월 14일 컴백' 지수, 솔로앨범 'AMORTAGE' 비주얼 최초 공개!

아티스트 지수(JISOO)가 'AMORTAGE'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예고했다.
 
지수는 31일 0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 속 지수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흡인력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AMORTAGE'의 첫 번째 비주얼로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 컷만으로 서사를 예고하는 지수의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흰색 퍼 소재의 크롭탑과 포니테일 헤어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한 지수의 화려한 미모가 돋보인다. 지수는 'AMORTAGE'의 첫 번째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아우라를 담아내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수의 솔로앨범명인 'AMORTAGE'는 불어로 사랑을 뜻하는 'AMOR'와 영화 구성 기법 중 'MONTAGE'를 합쳐 새롭게 만든 단어다. 지수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AMORTAGE'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와닿게 전달될 전망이다.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수가 새해 'AMORTAGE'로 이어갈 팔색조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수의 새 미니앨범 'AMORTAGE'는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더불어 지수는 오는 2월 7일 영주 역으로 출연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뉴토피아'의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블리수(BLISSOO)>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