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너드커넥션(Nerd Connection)이 ‘모텔 캘리포니아’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너드커넥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극본 이서윤/연출 김형민, 이재진/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OST Part.5 ‘내게만 웃어줘요’를 발매한다.
‘내게만 웃어줘요’는 곁에 있는 연인과의 행복과 그만큼 커지는 불안에 상대방의 마음도 같은지 재차 묻고 싶은 사랑의 솔직한 감정들을 담아낸 곡이다. 폭넓은 록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너드커넥션은 이번 OST에 가창뿐만 아니라 연주에도 직접 참여하며 완벽한 곡 해석을 바탕으로 설레는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달할 전망이다.
특히 보컬 서영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지강희(이세영 분)와 천연수(나인우 분)의 서사에 애틋함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너드커넥션은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영국 밴드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얼터너티브 록 장르를 기반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좋은 밤 좋은 꿈’, ‘그대만 있다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이들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꾸준하게 인기몰이 중이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2019년 심윤서 작가의 인기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한 만큼, 회차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와 OST가 조화를 이루며 이어질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블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