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비비탄, 1월 25일 페스티벌형 단독 콘서트 '[블루문 특급] with 비비탄' 개최

그룹 비비탄이 새해, 단독 콘서트 '[블루문 특급] with 비비탄'을 개최한다.

 

'[블루문 특급] with 비비탄'은 페스티벌 형식의 콘서트로써 메인 호스트인 비비탄과 개인 멤버별 무대를 포함,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힙합 프로그램 <랩:퍼블릭> 준우승 출신의 덤뮤, 코웨이 등의 라인업을 추가 공개하며, 블록버스터 급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B급 콘텐츠의 고급화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해외에서 먼저 큰 화제를 모으며 주목받아온 비비탄은 미묘한, 기묘한(김켄지), 기대주(주비트레인), H눈나(H.J.Freaks)가 속한 4인조 혼성 그룹으로 지난 10월 발표한 비비탄 EP 앨범의 타이틀곡 '블루문 특급(Blue Moon Express)'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동명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블루문 특급] with 비비탄'은 블루문 특급이라는 가상의 열차를 타고, 록, 아이돌, 힙합, 일렉트로닉 등의 무대로 장식될 각 스테이션을 거쳐 비비탄이라는 종착역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는, 마치 테마파크 같은 구성의 공연이다. 기대해 달라!"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선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VIP 리허설 관람 초청 및 스페셜 굿즈 추가 제공, 할인 쿠폰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과 미공개 신곡 공개까지 예고하고 있어 티켓 오픈 전부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비비탄의 단독 콘서트 '[블루문 특급] with 비비탄'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2025년 1월 25일 스페이스 브릭(홍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 베이스캠프스튜디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