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설렘 가득한 연말을 선물한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My Christmas Sweet Love(마이 크리스마스 스윗 러브)’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드림캐쳐만의 음악 색깔로 탄생한 세 개의 캐롤이 수록된다. 타이틀 ‘My Christmas Sweet Love’는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듯한 종소리와 일렉트릭 피아노, 드림캐쳐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감성적인 겨울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Jazz Bar(재즈 바) (Carol ver.)’, ‘Wonderland(원더랜드) (Carol ver.)’까지 그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음악을 독특한 캐롤 스타일로 편곡해 연말 무드를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겨울을 포근하게 녹일 음악으로 돌아오는 드림캐쳐는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My Christmas Sweet Love’의 리스닝 포인트는 감미로운 화음, 그리고 어깨를 들썩일 정도로 생동감 넘치고 신나는 후렴구의 멜로디다”라고 이번 싱글을 소개했다.
이어 드림캐쳐는 “팬분들이 항상 저희 목소리로 캐롤을 듣고 싶어 하셨는데 기다려 주신 팬분들 덕분에 좋은 싱글이 나올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드림캐쳐는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7 Doors of Christmas: A Lucky Encore(세븐 도어스 오브 크리스마스: 어 럭키 앙코르)’를 개최한다. 사랑의 시작과 설렘 가득한 겨울을 주제로 한 신보만큼이나 팬들을 향한 따뜻한 애정으로 꽉 채울 이들의 연말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드림캐쳐의 ‘My Christmas Sweet Love’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