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지셀(Jiselle)이 오는 12월 7일 오후 12시 신곡 ‘Double Down (feat. Seori)’를 공개한다. 디지털 음원 발매와 동시에 리릭 비디오가 지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Seori가 피처링에 참여해, 두 아티스트의 완벽한 조화를 기대케 한다.
‘Double Down’은 사랑에 모든 것을 걸겠다는 강렬한 의지를 담아낸 곡으로, 섬세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가 돋보이는 R&B 트랙이다. 지셀의 깊이있는 감정 표현과 Seori의 몽환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한층 더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두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주고받는 대화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한다.
지셀은 이번 신곡에 대해 “사랑은 때로 무모한 도전처럼 느껴지지만, 그만큼 가치 있는 감정이다. 이 곡을 통해 듣는 이들이 사랑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그 감정을 용기 있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며 “Seori와 함께한 작업은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고,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셀과 Seori가 함께한 ‘Double Down’은 연말의 포근한 감성과 사랑의 긴장감을 절묘하게 어우른 R&B 트랙으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여운을 남길 것이다.
<사진 제공 - E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