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커브가 주최하는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2024’의 라인업으로 싱어송라이터 민수의 ‘민수 연말 콘서트: What a 29!’가 공개됐다.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는 세대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 라인업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기 위한 프라이빗커브의 연말 시리즈 공연이다.
민수는 정식 데뷔 전 2016년 ‘제27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위로연’이라는 곡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8년 싱글 앨범 ‘생일 노래’, ‘섬’, ‘괜히’ 등을 발매하며 인디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2019년 발매한 ‘민수는 혼란스럽다’는 민수의 대표곡으로 꼽힐 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애플 아이패드 광고 음원으로 삽입되기도 하였다. 올해 9월에는 무려 14곡이 수록된 첫 번째 정규 앨범 [미, 스트레인저(Me, Stranger)]를 발매해 그의 앨범을 기다린 팬들에게 보답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정규 앨범 발매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해당 앨범의 곡들로 새로운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민수는 팬들 사이에서 ‘댄스 가수 민수’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통통 튀는 목소리로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춤을 추게 만든다는 뜻이다. 민수의 음악은 주로 사랑이라는 소재를 담고 있지만, 곡마다 표현하는 사랑의 형태가 다양하다. 이번 민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는 그가 말하는 사랑을 더욱 따뜻하게 보여줄 것이다.
민수가 선물하는 마지막 20대의 밤, ‘민수 연말 콘서트: What a 29!’의 티켓은 12월 4일 (수)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과 세종문화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홈페이지(www.privatecurve.com)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프라비잇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