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 키스누(Kisnue)가 새로운 싱글 [Cloud]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 [Cloud]는 신스 사운드를 활용한 R&B 느낌을 키스누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곡으로. 곡 전반에 걸쳐 다양한 소리적 장치를 배치해 한 편의 이야기를 듣는 듯한 감각을 선사하며, 곡의 다이나믹함과 몰입감을 극대화 시켰고 오묘한 훅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표현하면서도 키스누만의 독창적이고 진솔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트랙으로, 오랜 시간 키스누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지난 발매한 싱글 Demons My Darling과 No Paradise로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알린 키스누가 [Cloud]라는 곡으로 음악적 변화를 보여주는 또 다른 시작점으로 평가받는다.
키스누는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준 다양한 사운드에 이어, 이번 곡에서는 보다 깊은 감정과 강렬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키스누는 앞서 발매한 싱글 ‘No Paradise’로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AI를 적극 활용한 비주얼라이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음악과 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업물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싱글 [Cloud]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세계를 선보이는 키스누. 앞으로 그가 펼쳐갈 새로운 챕터와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제공 -S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