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비비지(VIVIZ), 미니 5집 ‘VOYAGE’로 컴백…"'매니악'처럼 큰 사랑 받았으면"

그룹 VIVIZ(비비지)가 새 앨범과 함께 돌아왔다.

 

VIVIZ는 지난 7일, 1년 여 만에 미니 5집 ‘VOYAGE(보야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hhh!(쉿!)’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Shhh!’은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상대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VIVIZ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유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매력적인 보컬과 라틴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중독성 강한 음악,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보헤미안 시크룩을 선보이며 음악과 비주얼적인 면에서 VIVIZ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VIVIZ는 지난 7일 저녁 서울 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개최했으며, 미니 4집 수록곡 ‘Untie(언타이)’를 시작으로 데뷔곡인 ‘BOP BOP!(밥 밥!)’, 역주행 신화를 쓰며 큰 사랑을 받은 ‘MANIAC(매니악)’으로 공연장 분위기를 고조시킨 바 있다.

 

또한 VIVIZ는 지난 7일 가수 김재중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 출연해 ‘매니악’ 흥행 소감을 밝히며,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다.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