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 Ellui가 새로운 팝 트랙 [Time Machine]을 발매하며 다시 한번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싱글은 'Like a Star', 'Like that', 'Good Night Good Morning (GNGM)'으로 이어지는 관심을 통해 그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Ellui의 새로운 도전작이다.
이번 [Time Machine]은 시간이 흐르며 서로에게 익숙해지고 무뎌진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소중함을 다시 일깨우는 감정을 '타임머신'이라는 비유로 풀어낸 곡이다. Ellui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가사가 어우러져, 청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단순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Ellui의 다채로운 음색이 곡의 매력을 더해준다. 특히, 마치 말을 건네는 듯한 보컬 표현이 인상적이다. K-pop 특유의 직관적인 멜로디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포스트훅을 통해 대중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곡의 분위기와 가사에 따라 때로는 여린 고백의 어조로, 때로는 강한 확신의 어조로 넘나드는 보컬이 돋보이며, 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탄탄한 기본기와 음악적 재능을 한층 더 드러낸다.
한편, Ellui는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에서 공개될 Ellui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Ellui의 새로운 음악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