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12일) 첫 번째 앨범 수록곡 2곡을 선공개, 솔로 데뷔 예열에 박차를 가한다.
재현 첫 솔로 앨범의 선공개곡 ‘Dandelion’(댄디라이언)과 ‘Roses’(로지즈)는 8월 12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발매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Dandelion’은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씩은 불어본, 길거리에 핀 민들레에 대한 순수한 인상을 그렸으며, 신곡 ‘Roses’는 장미에 얽힌 추억을 떠올리며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녹인 R&B 곡으로, 재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딥한 무드를 자아낸다.
두 곡 모두 재현이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꽃’이라는 주제의 공통점을 지니면서도 음악적으로 완전히 상반된 매력을 갖는 곡인 만큼, 재현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낭만을 간직한 이와 상실한 이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곡 타이틀처럼 민들레와 장미를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Dandelion’과 ‘Roses’의 상반된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재현 첫 솔로 앨범 ‘J’(제이)는 타이틀 곡 ‘Smoke’(스모크)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 선공개 곡 ‘Dandelion’과 ‘Roses’를 포함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8곡이 수록되어 있어, 재현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현 첫 솔로 앨범 ‘J’는 8월 26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 에스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