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Digital Cover

<롤링스톤 코리아>, ARGY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공개!

ARGY가 <롤링스톤 코리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오늘 26일 ARGY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디지털 커버 속 ARGY는 아이코닉한 면모를 한껏 드러내는 모습. 쿨 세이지 그레이 배경 속 실버 그레이 상의와 은은한 질감의 블랙 팬츠로 포인트를 준 그는 센세이셔널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ARGY는 사운드와 이미지, 정체성이 하나로 움직이는 독보적인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다. 두 앨범 [Ketuvim]과 [Tataki]를 기점으로 글로벌의 주목을 받은 그는 ‘애프터라이프(Afterlife)’ 패밀리 합류 이후 음악을 하나의 세계관으로 확장해왔다. 다가오는 1월 30일에는 새 앨범 [NEWORLD II]를 공개하며, 단순한 음악의 청취를 넘어 감각과 인식을 전환하는 집단적 체험을 제시하고, 동시대 일렉트로닉 신(scene)의 경계를 다시 쓸 예정이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론칭 이후 음악 잡지 분야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최근 예약 판매 중인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에서는 커버를 장식한 트와이스 미사모를 포함해 녹황색사회, 토미오카 아이, 나토리, 제시, 일본 신예 아티스트 5팀(나나코, 레이나, 우시오 레이라, 웨즈 아틀라스, 이돔), 포마레X코토리, 클로즈 유어 아이즈, 프라이빗, 파블로 알보란, 제임스 매슬로, 젤릴!, pH-1, 송라이터 3인(Arineh Karimi, CHAII, Kirsten Collins)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ARGY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추후 발간될 <롤링스톤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