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는 오늘(20일)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와 함께한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의 커버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공개된 지류 커버 이미지 속 미사모는 부드러운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 다채로운 색채와 패턴을 가미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미사모는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정면을 향하는 도회적이고 당당한 눈빛은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보인다.
미나, 사나, 모모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본 첫 정규 앨범 [PLAY]와 타이틀곡 <Confetti>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타이틀곡으로 <Confetti>를 선택하게 된 배경과 콘셉트, 각자의 솔로곡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연습생 시절의 기억까지, 폭넓은 주제를 솔직하게 풀어냈다.
이 밖에도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에는 녹황색사회, 토미오카 아이, 나토리, 제시, 일본 신예 아티스트 5팀(나나코, 레이나, 우시오 레이라, 웨즈 아틀라스, 이돔), 포마레X코토리, 클로즈 유어 아이즈, 프라이빗, 파블로 알보란, 제임스 매슬로, 젤릴!, pH-1, 송라이터 3인(Arineh Karimi, CHAII, Kristen Collins)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가 다채로운 시선으로 담겼다.
한편, 미사모와 함께한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를 맞이해 특별한 팝업 역시 진행된다. 이번 팝업은 <롤링스톤 코리아>와 YGP가 공동 기획하고, 일본 내 최고 유통사이자 씨씨씨(CCC)의 자회사인 프루프(PROOF) 및 티켓피아와 협업한 연계 프로젝트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사모가 커버를 장식한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의 예약 판매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각종 도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