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한층 깊고 담담한 감성의 귀환을 알렸다.
김필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 발매 소식을 전했다.
무드 포스터 속 드라이 플라워의 이미지는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감정의 잔향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차분한 색감과 절제된 화면 구성이 김필 특유의 담담하고 깊은 정서를 연상케 하며, 신곡으로 들려줄 서정적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김필은 지난 9월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표하고, 위로의 정서를 담담하고 진솔하게 담아내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번 신곡 'Dry Flower'는 한 해의 끝자락에서 감정을 고스란히 건져 올리는 김필표 서사의 새로운 장이 될 전망이다.
김필은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13일과 14일, 서울 티켓링크 1975 씨어터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FLOW'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몰입도 높은 라이브와 깊이 있는 감성 표현을 중심으로 김필의 음악 세계를 집약적으로 만날 수 있는 연말 무대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필의 신곡 'Dry Flower'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웨이크원>
MORE NEWS
-
# Main Trending <롤링스톤 코리아>, 조병규x지니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미스코리아 70주년: 무엇을 기념할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남길 것인가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포트나이트,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의 2차 컬래버 아이템 전격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