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에 등장했다.
최근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한다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8일 일본 아사히에서 공개되는 특집 에피소드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왔다'에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짱구 가족과 만나 팀의 미니 5집 수록곡인 '해피 풀스(feat. Coi Leray)' 안무를 가르쳐줄 것이라고 알려졌다.
'해피 풀스(feat. Coi Leray)'는 멤버 연준이 멜로디를 만들었으며,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방송에 등장할 춤은 연준이 직접 만든 부분이라고.
해당 에피소드는 추후 한국에서도 전파를 탈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더빙을 했으며, 이에 멤버들은 "애니메이션 녹음은 처음이었는데,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 어렸을 적 자주 보던 짱구와의 협업이어서 정말 재미있었다. 애니메이션 이외에도 많이 준비돼 있다.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을 발표했다.
<사진제공 - 빅히트 뮤직>
MOST POPULAR
- 1 Shane Smith and the Final Collapse of Vice News
- 2 Rumors Surrounding Prince William’s Relationship With Rose Hanbury Are at an All-Time High Amid Kate Middleton’s Recovery
- 3 Adult Film Star Knockout Claims Explicit Photos Used In Diddy Lawsuit Are Of Him, Not Stevie J
- 4 Facebook, Instagram Hit by Outage: Thousands of Users Reported Problems Including Getting Logge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