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장윤주, 넷플릭스 ‘종이의 집’ 오늘(24일) 전 세계 동시 공개

오늘(24일)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나이로비 역으로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이다.

 

장윤주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을 통해 사기꾼이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위조 전문가 나이로비를 연기한다.

 

장윤주가 분한 나이로비는 등장할 때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적재적소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극 속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소개 영상에서 장윤주는 나이로비를 ‘매력둥이 신스틸러’라고 말하며 “톡톡 튀고 변덕도 있지만 엣지를 잃지 않는 매력적인 인물”이라고 덧붙이는 등 나이로비 역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장윤주는 톱모델로서 왕성한 패션 활동은 물론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1승’과 ‘시민덕희’, 그리고 이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장윤주는 이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속 나이로비 역을 위해 따로 배우들을 모아 연기 연습을 주도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연구 또한 끊임없이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윤주가 선보일 한국판 나이로비에 공개 전부터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장윤주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은 오늘(24일) 전 세계 동시 공개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