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FT아일랜드, 오늘(27일) 리메이크 신곡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발매…16년 만 재해석

밴드 FT아일랜드가 16년 만에 리메이크한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가 베일을 벗는다.

FT아일랜드가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2023)’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는 2007년 발매된 FT아일랜드의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 ‘Cheerful Sensibility (치어풀 센서빌리티)’의 수록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해주지 못한 미안함과 후회를 담아낸 곡이다. 

FT아일랜드는 발매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를 16년 만에 새롭게 재해석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그땐 몰랐죠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 따뜻하게 안아줄 줄 몰라서 / 여린 가슴 가슴이 무너져 내리는 걸 모르고 / 무심히 발걸음을 돌렸죠” 등 애틋하고 절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2023년 감성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올가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전망이다. 

FT아일랜드가 참여한 복학가왕 프로젝트는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복학한 레전드 가왕이 찬란했던 그 시절을 재조명하고 추억하는 프로젝트다. FT아일랜드만의 내공 깊은 보컬과 사운드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향후 공개될 음원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FT아일랜드가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2023)’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복학가왕, TOON STUDIO>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