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오늘(6일), Easymind & oddeen 합작 앨범 ‘Cells Impact’ 발표

지난 6월 2일 레이블 ohhu를 설립한 서울 기반 전자음악 프로듀서 oddeen과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Easymind가 오는 10월 6일, 합작 앨범 ‘Cells Impact’를 발표한다. 지난 9월 9일 전자음악페어 ‘암페어’에서 본 앨범의 수록곡으로 쇼케이스를 선보였으며 9월 15일 선공개 싱글 ’YAWN’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 앨범의 힌트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Cells Impact’는 가상의 장난감 자동차 회사로, 사고 차량들의 모형과 부서진 조각들을 판매한다. 이는 본 앨범의 사운드와 연관 지을 수 있는데, Glitch Hop, Half Time, Gabber 등 하위장르이 파편화된 트랙들은 기이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더불어 역설적이게도 부딛힘을 통해 탄생되는 관계와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한다.

 

호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힙합 그룹 1300, 올해 [전파납치]를 발표하며 전자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khc/moribet의 khc, 김심야의 [DOG] 프로듀서로 알려진 ccr이 랩으로 참여했다. 기반이 다른 아티스트들의 참여와 그에 따라 변주되는 앨범의 구성 또한 본 앨범의 좋은 감상 포인트가 될 것이다.

 

<사진 제공 - ohhu>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