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슈퍼주니어 역사를 담은 '슈퍼주니어:더 라스트맨 스탠딩', 오는 1월18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디즈니+ 다큐멘터리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이 오는 1월 18일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은 슈퍼주니어의 역사를 기록한 다큐멘터리로 데뷔 후 아시아를 넘어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로 성장하기까지,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K-POP 그 시작에 그들이 있었다!’ 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열풍의 중심에 서기까지 슈퍼주니어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치열했던 연습생 시절부터, 한 번도 본 적 없는 초대형 프로젝트 그룹 ‘슈퍼주니어 05’로의 시작을 거쳐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슈퍼주니어의 탄생과 데뷔 이야기를 가감없이 담아내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또한 데뷔 20주년을 향해가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단 한 번도 세상에 꺼내지 않았던 진짜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기쁨과 아픔, 환희와 절망 속에 함께 성장해온 나날들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명실상부, 한국 대표이자 글로벌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성장담을 통해 K-POP 산업에 관한 통찰력까지 담았다.

 

올해로 데뷔 18년차를 맞이한 슈퍼주니어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U’, ‘쏘리 쏘리’, ‘미인아’, ‘Mr. Simple’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상급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라스트 스탠딩' 오는 1 18() 디즈니+ 통해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