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더 무비 4월 20일 개봉

그룹 세븐틴의 첫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오는 4월 20일 개봉한다.

4월 20일 개봉 되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겼다.

지난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콘서트 'POWER OF LOVE'의 실황 무대를 극장 버전으로 재구성한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진심 어린 인터뷰와 비하인드,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즐기기 가장 적합한 공연 뷰들이 더해져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었다.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이고 전면 스크린과 두 개의 측면의 스크린까지 세븐틴의 무대를 좌, 우 스크린까지 한 번에 담아 멀티뷰로 감상할 수 있는 ScreenX 상영관, 세계 최초 멀티 센서 기능을 탑재하고 20개 이상의 모션 이펙트를 제공했다.

특히, 실제 라이브 콘서트 음악의 비트에 맞춤 의자가 움직이는 진동과 모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해주는 4DX관, 그리고 4DX Screen 관까지 CGV 특별관 개봉을 확정했다.


한편, 세븐틴의 첫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4월 20일,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CJ 4DPLEX, CGV ICECON>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