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배우 서현, 원작 웹툰과 싱크로율 100% 구현

지난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속 소녀시대 서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화제다.

 

영화 모럴센스는 취향 존중 로맨스’로, 할 말은 하고 사는 유능한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가 은밀한 취향을 가진 인기 많은 대리 정지후(이준영)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되는 것을 시작으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성장을 이루는 과정을 담았다.


모럴센스는 공개 전부터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색다른 로맨스 영화의 탄생을 기대가 높았으며, 공개 이후에도 명품 열연이 돋보이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서현 역시 누구보다 냉철하고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이지만, 사실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깊은 ‘겉바속촉’ 매력의 인물 ‘정지우’를 연기를 하며, 감독, 배우, 스태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과 많은 연구를 거쳐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결실로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원작 웹툰 속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구현한 서현은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변신의 귀재’로 입증했다.

 

이처럼 다시금 도전의 가치를 증명한 서현은 영화의 주된 메시지인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때로는 설레게때로는 애틋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을 높였다

특히, ‘
모럴센스가 넷플릭스 월드랭킹 7를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열연을 펼친 서현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증폭된다.

 

서현은 매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배우로서 성장하고 있으며, 모럴센스를 시작으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영화 ‘거룩한 밤데몬 헌터스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서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넷플릭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