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롤링스톤 코리아, 영풍문고와 함께 팝업 전시… MZ세대 취향 저격

글로벌 음악·문화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가 영풍문고와 함께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7월 23일(수)까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41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 YPAGE에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구성된 이번 전시는, 매거진을 통해 소개돼 온 음악과 문화, 스타일의 결을 오프라인 공간에 구현한 프로젝트다. 화보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비주얼 전시를 중심으로, 매거진 및 굿즈 등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요소들이 마련됐다.

 

전시장 한편에는 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이색적인 기록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전시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향후 공개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공간 기획 전반에는 롤링스톤 코리아만의 섬세한 디렉션이 반영돼 있으며, 매거진 속에서 느꼈던 콘텐츠의 분위기를 실제 공간에서 보고, 듣고, 즐기는 입체적 경험으로 확장하며 관람객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X 영풍문고 팝업’과 관련된 소식은 롤링스톤 코리아 및 와이페이지(YPAGE)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