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MZ세대 아이콘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불가리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불가리 x 잔망루피 발렌타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2월 11일 오후 2시 배포한다.
관계자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불가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잔망루피와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라며 “기발한 프로젝트들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불가리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불가리 국내외 이벤트 참석 및 디지털 화보 등을 제작하여 순차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할 전망이다.
한편, 불가리 x 잔망루피 발렌타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불가리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한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불가리, 잔망루피 인스타그램>
MOST POPULAR
- 1 Shane Smith and the Final Collapse of Vice News
- 2 Rumors Surrounding Prince William’s Relationship With Rose Hanbury Are at an All-Time High Amid Kate Middleton’s Recovery
- 3 Adult Film Star Knockout Claims Explicit Photos Used In Diddy Lawsuit Are Of Him, Not Stevie J
- 4 Facebook, Instagram Hit by Outage: Thousands of Users Reported Problems Including Getting Logge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