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 2, 2월 27일 공개…확장된 미션으로 돌아온 추리 어드벤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 2 오는 2026 2 27() 공개를 확정하며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은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강화된 미션으로 시즌 1보다 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리 수사단>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사건들을 비밀 조직 ‘XIN’ 요원으로 변신해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정종연 PD 연출을 맡아 탄탄하게 기획된 세계관과 디테일한 세트 장치, 현실감 넘치는 미션으로 시즌 1부터 사랑을 받았다.

시즌 2에는 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기존 수사단원들이 다시 합류하며, 여기에 신입 수사단원 가비가 합류해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에서 활약한 가비는 특유의 에너지와 순발력으로 시즌 2 분위기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짙은 어둠 호수 주변을 배경으로 “XIN 업무에 복귀한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며, 미스터리한 사건이 펼쳐질 서막을 알린다. 이번 시즌은 실내 미션뿐 아니라 야외 공간에서도 이뤄지는 미션과 확장된 스케일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연 PD한정된 공간을 탈피해 에피소드부터 파괴적인 스토리를 도입했다능동적인 공간 이동이 가능해졌고, 입체적인 수사와 몰입감이 시즌 2 가장 매력이라고 전했다. 또한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 2 만들어야 했던 이유는 아직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 2 2 27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