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유다빈밴드 단독 콘서트 ‘FIND OUT!’, ‘FOUND OUT!’으로 또다시 전 회차 전석 매진!

유다빈밴드가 여름 단독 콘서트 ‘FIND OUT!’과 ‘FOUND OUT!’으로 또다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대세임을 증명해냈다.

지난 8일 오후 6시와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두 차례 예매가 진행된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 ‘FIND OUT!’과 ‘FOUND OUT!’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9회차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는 작년 여름 ‘항해’를 기점으로 연달아 3번째 전 회차 전석 매진으로, ‘대세 밴드’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해냈다.

유다빈밴드의 브랜드 공연 ‘우리의 밤’ 이후로 8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FIND OUT!’과 ‘FOUND OUT!’은 두 가지의 컨셉으로 나눠지는 특별한 단독 콘서트이다.

구름아래소극장에서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FIND OUT!’은 유다빈밴드만의 감성적이고 어쿠스틱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만큼, 팬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이벤트와 소극장에 맞게 심혈을 기울여 편곡된 셋리스트로 채워질 전망이다.

스탠딩 공연인 ‘FOUND OUT!’은 ‘FIND OUT!’ 종료 3주 뒤인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무신사 개러지에서 진행된다. ‘FOUND OUT!’은 마치 축제와 같은 공연으로 청춘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여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 2위를 동시에 석권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보인 유다빈밴드는 9회차의 콘서트인 만큼 주차별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 또한 ‘드디어 왔다 내 도파민’, ‘제발 내 자리 남아있길’ 등 열성적인 관심을 표해왔다.

유다빈밴드는 올해 상반기 대학 축제 11곳의 무대에 오르며 가장 뜨거운 슈퍼루키 밴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하현상과 함께 듀엣곡 ‘털어버리자’를 발매하여 보통의 청춘들이 겪어가는 고민과 힘듦에 대한 일탈을 노래하며 많은 청춘들에게 공감을 사기도 했다.

한편 유다빈밴드는 단독 콘서트 ‘FIND OUT!’과 ‘FOUND OUT!’ 외에도 ‘뮤콘 2024 쇼케이스’, ‘경주 1918 피크닉 페스타’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약속하고 있다.

<사진 제공 =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