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싱글 '째깍째깍 (‘Awesome day)을 발매했다.
고스트나인(이신, 손준형, 이강성, 최준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째깍째깍 (Awesome day)’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바다로 떠난 고스트나인의 여유로운 일상을 비추며 시작했다. 고스트나인은 드라이브를 하며 자유를 만끽했고, 휴게소에서 간식을 먹으며 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또 서로 장난을 치며 익살스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보기만 해도 미소를 유발하는 케미를 선보였다.
고스트나인의 첫 번째 싱글 ’째깍째깍(Awesome day)‘은 리더 손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새로운 출발을 그리는 그들만의 설렘을 담았다. 또 멤버 이강성과 이우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오랜 시간 고스트나인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진심을 가득 담아 선물 같은 곡을 완성했다.
고스트나인은 2020년에 데뷔한 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신곡 '째깍째깍'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고스트나인의 신곡 '째깍째깍'은 현재 모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8개월 만의 신곡으로 돌아온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마루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