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이 미니 2집 'NA'(나) 발매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영화104에서 'NAYEON THE 2nd MINI ALBUM 'NA' POP-UP Store'(나연 두 번째 미니 앨범 'NA'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솔로 아티스트' 나연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나연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연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니 2집 'NA' 음반 4종과 초상 엽서북 1종을 비롯해 티셔츠, 키링, 파우치, 장우산, 단우산 등 컬래버레이션 MD 5종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연과 디자인 스튜디오 블루밍테일(BLOOMINGTALE), 여성의류 브랜드 오드원아웃(ODDONEOUT)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MD는 나연이 품목과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 특별함을 더한다. 나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린 매력만점 MD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연의 초상 프레임, 컬래버레이션 프레임 2종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하루필름' 포토 부스는 물론 다양한 구매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 콘셉트에 맞춰 스트릿한 분위기로 장식한 팝업 스토어 외부는 앨범 재킷 촬영장처럼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포토존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연은 2년 만의 신작 'NA'와 타이틀곡 'ABCD'로 '2024 여름 디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해외 언론 매체들도 나연의 컴백을 조명하며 높은 관심을 표하고 있다. 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14일 미국 롤링스톤, 그래미닷컴, USA 투데이, 할리우드 리포터 등은 앨범 소개와 함께 나연의 인터뷰 내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연은 "솔로 데뷔작과는 또 다른, 보다 과감하고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시도하는 등 도전을 통해 다양성을 더하고 음악 스펙스럼을 넓히고자 했다. 많은 분들께서 'NA'를 나연의 성장이 반영된 멋진 앨범으로 기억해 주신다면 좋겠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주시고 궁금해해주기 바란다. 열심히 활동하며 우리 원스(팬덤명: ONCE)와 소중한 추억을 많이 쌓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나연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녹여낸 두 번째 챕터 'NA'와 타이틀곡 'ABC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K팝 팬들을 힘껏 끌어당기고 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