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프로듀서 YUNGIN(영인), 오늘(10일) 신스 + 소코도모와 함께한 신곡 ‘Love Me No More’ 발매!

프로듀서 YUNGIN(영인)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AIMKOREA에 따르면, YUNGIN은 오는 10일 오후 1시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뮤직 (Apple Music), 유튜브(Youtube), 멜론(Melon)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에 ‘Love Me No More’를 발매한다.

 

‘Love Me No More’는 풍부한 리듬으로 가득 찬 펑키한 노래에 강렬한 가사를 내포하고 있다.  “싫단 사람 잡을 이유 없지 충분하거든 with my friends” 이라는 벌스 외에도 노래 전반에 걸쳐 나를 싫어하는 헤이터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들과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당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러한 메시지는 모든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얻고 통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YUNGIN은 “‘Love Me No More’ 녹음 세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세션 중 하나였다. SINCE(신스)님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에너지로 녹음실 분위기를 휘어잡았고 sokodomo(소코도모)는 저에게 형제 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믹싱 외에 작업을 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신스는 “영인님과 함께 작업을 하면서 좋은 에너지와 영감을 많이 받았다. 소코도모님과도 만나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즐기면서 녹음했다"라고 했으며 소코도모는 “‘Love Me No More’는 사랑의 상처로 인해 파괴적으로 바뀌어버린 주인공의 심리를 다루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YUNGIN의 정규 1집 ‘Did You Know?’의 수록곡 ‘Love Me No More’는 오는 6월 10일 오후 1시에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뮤직 (Apple Music), 유튜브(Youtube), 멜론(Melon)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해당 싱글 및 데뷔 앨범에 대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davidyunginki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AIMKOREA>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