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보이즈 플래닛’ 정이찬, 1년만의 신곡 ‘Stranger’ 오늘 정오 전격 발표

엠넷에서 방송된 예능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임팩트 있는 노래 실력을 보여준 바 있는 정이찬이 금일(12일) 정오에 싱글 ‘Stranger’를 발표한다. 지난 5일 하이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Stranger’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하며 그를 기다리던 국내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일으킨 바 있으며, 데뷔 싱글 ‘Eternal Summer’ 이후 발표되는 1여 년만의 정식 음원이다.

타이틀 ‘Stranger’는 하이퍼팝 리듬 위에 센티한 감정선을 세련되게 담아낸 곡으로 K-POP의 일반화된 사운드에서 벗어난 감각적인 스타일의 음악이다. 스스로 이방인을 자처하며 낯선 세상 앞에 자신다움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로, 이 곡에서 정이찬은 직접 곡의 콘셉트 기획부터 작사, 작곡을 맡아 뮤지션으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수록된 ‘무섭지 않아 (Not Afraid)’는 정이찬에게 용기를 준 팬들을 향한 그의 정성 어린 마음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팬이 보내준 편지로 가사 아이디어를 얻어 음악을 만들었다고 곡해설을 통해 미리 밝힌 바 있는 노래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정이찬의 마음이 반영된 팬송이다.

‘보이즈 플래닛’ 방송 활동을 마치고 10cm ‘부동의 첫사랑’, 선우정아 ‘삐뚤어졌어’ 커버 영상을 SNS로 공개하는 등 정이찬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를 또 한 번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킨 이후 싱글 앨범 ‘Stranger’를 발표하는 정이찬.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줬던 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팬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제공 - 하이플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