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곡 '슈퍼 시크(Super Chic)' 합동 무대를 통해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의 컬래버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피원하모니는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뉴 호프 클럽 단독 내한 공연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타이틀곡인 '둠두둠(Doom Du Doom)'으로 시작해, '백 다운(Back Down)', '이프 유 콜 미(If You Call Me)' 무대를 선보였다. 또, 뉴 호프 클럽의 곡인 '퍼미션(Permission)'을 커버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뉴 호프 클럽과 피원하모니는 공동으로 작업한 신곡 '슈퍼 시크(Super Chic)'를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곡은 톡톡 튀는 벨소리,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이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은 지난해 8월 한국에서 개최된 원더월의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에서 시작됐다. 이후로 두 팀은 서로의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7월 캐나다, 남미 등에서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를 개최한다.
<사진- 뉴 호프 클럽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