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래티넘에 빛나는 글로벌 팝 아이콘 마일리 사이러스 (Miley Cyrus)가 3년 만의 새 정규 싱글 ‘Flower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통산 6회의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누적 스트리밍 123 억 회,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션 등을 기록하며 대중과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마일리 사이러스는 이번 싱글 공개와 함께 오는 3월 10일 정규 8집 [Endless Summer Vacation]의 발매를 함께 알렸다.
‘Flowers'는 두아 리파 (Dua Lipa)와 함께한 ‘Prisoner’, ‘Midnight Sky’ 등이 수록된 7집 [Plastic Hearts]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 싱글로 2022년 12월 31일 미국 NBC에서 방영된 특별 프로그램 <Miley's New Year’s Eve Party>에서 처음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후 연이어 아티스트 채널에 게시된 티저 영상은 단 7일 만에 누적 170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Kid Harpoon이 참여한 이번 싱글은 레트로한 디스코 사운드에 '내가 너보다 날 더 사랑할 수 있어'라고 말하는 가사를 통해 당당한 화자의 모습을 이야기한다.
한편 오는 3월 10일 발매 예정인 정규 8집 [Endless Summer Vacation]은 아델 (Adele), 해리 스타일스, 위켄드 (The Weeknd) 등의 프로듀서진이 힘을 합쳤으며, 마일리 사이러스 개인적으로도 이번 앨범에 대해 ‘LA에 보내는 러브레터’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의 새 싱글 ‘Flowers’는 국내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