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NCT DREAM, ‘Candy’ 앨범 사러 한파에도 오픈런 행렬!

NCT DREAM(엔시티 드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겨울 앨범 ‘Candy(캔디)를 구매하려는 팬들의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NCT DREAM은 지난 20일부터 성수동 광야@서울을 비롯해 홍대연희동의 캔디샵에서 앨범 콘셉트에 맞춰 ‘Candy’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각 매장에는 한파 속에서도 새벽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 오픈 직전인 10시경 입장 대기 줄이 200여 미터에 걸쳐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졌으며첫날에만 3000여 명이 넘는 팬이 방문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날은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앨범 판매가 시작되는 날인만큼광화문강남잠실 등 서울 대형 음반 매장에는 오픈 3시간 전부터 앨범을 구매하기 위한 수백 명의 팬이 모여들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 수량만 200만 장을 돌파겨울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수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으며국내 음반 차트 1위 석권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중국 QQ뮤직 ‘플래티넘 앨범’ 달성 및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오늘(21오후 8시부터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겨울 앨범 발매기념 팬이벤트를 개최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