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더보이즈 현재-ATBO, 네이버 나우 ‘현재의 현재’로 만났다! ‘빛나는 케미’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와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방송을 통해 빛나는 선후배 케미를 완성해 화제다. 

지난 1일 밤, 네이버 나우(NOW.) 공식 SNS 채널에서는 더보이즈 현재 단독 호스트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에 일일 게스트로 참여한 그룹 ATBO와 더보이즈 현재의 촬영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횬스트 선배님과 끝내주는 'ATTITUDE' 보여준 ATBO. 추운 날씨도 사르륵 녹아 버렸다네요. 미래들 오늘도 선물이 되어줘서 고마워" 라는 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하트와 브이 포즈를 뽐낸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후배 관계인 더보이즈와 ATBO가 함께한 프로그램인 만큼, 네이버 나우를 통해 한 자리에 모인 글로벌 K팝 대세 그룹간의 만남에 팬들의 더욱 특별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이버 나우 '현재의 현재'는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에서 온에어되고 있다.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1일, ‘대형 신예’ ATBO가 출연해 선배인 더보이즈 현재에게 배우는 애교수업부터 최근 성공리에 마친 신곡 ‘애티튜드’ 활동 비하인드 등 다양한 토크 등을 이어가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 화제를 모았다. 

한편 현재가 속한 더보이즈는 오는 2~3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여는 데 이어 6일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발표를 앞두고 있다. 

ATBO는 지난달 26일 ‘멜론뮤직어워드2022(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 이하 멜론뮤직어워드)’에 60여 명의 댄서와 함께 '메가 크루' 무대를 꾸며 화제 된 데 이어 오는 13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무대에 올라 또 한번 '대형 신예'다운 진가를 입증한다.

<사진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