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용준형, EP 'LONER' 아이튠즈 6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홀로서기 순항

가수 준형 EP 'LONER' 통해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11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전날 발매된 준형 EP 'LONER (로너)' 칠레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타이완태국  6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어 베트남 2인도네시아 4필리핀 5싱가포르 6이탈리아와 터키 7일본 8   세계  지역  앨범 차트 TOP 10 기록했다.

 

타이틀곡 '층간 소음역시 콜롬비아  싱글 차트 1칠레  싱글 차트 2위로 존재감을 나타냈다.

 

'LONER'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 의미한다준형 'LONER' 홀로 보내는 시간  지나가는 많은 생각들과 다양한 감정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내려간 완성도 높은  6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층간 소음' 잊을 만하면 두통처럼 떨어져 내리고 비울 만하면 쏟아져 내리는 기억들을 '층간 소음' 빗대어 표현한 얼터너티브 힙합 기반의 곡이다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는 강력한 중독성까지 선사하며 전날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이밖에도 준형 직접 작사작곡한 '차라리 내가 싫다고 ', 'LONELY (론리)', 'PRAHA (프라하)', 'GET OVER YOU ( 오버 )', 'PIECES (피시스)'  수록곡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에 안착하기도 했다.

 

이번 'LONER' 통해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준형 '층간 소음뮤직비디오로도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했다. '층간 소음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문은 감정(소음) 있는  방의 경계로   있다준형 새로운 시선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해석을 남기며 'LONER' 기획 의도를 풀어냈다.

 

한편준형 'LONER'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 블랙메이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