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에이티즈(ATEEZ), 日 미니 3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 예약판매 개시! 에이티즈와 만날 수 있는 특전회 찬스까지!”

에이티즈(ATEEZ)의 일본 미니 3집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9일 오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 예약 판매 소식을 알렸다.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갇힌 세상을 깨고 새로운 빛을 향해 나아갈 에이티즈의 모습을 그려낸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초회 한정반은 물론 멤버별 개별 재킷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앨범은 포토카드는 물론쇼케이스사인회하이 터치회배웅회 등 오프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가운데 특히 초회 한정반에는 총 36페이지의 포토북과 20페이지의 북클릿 그리고 포스터까지 들어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인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5월 일본 미니 2 비욘드 제로(BEYOND : ZERO)’를 발매해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1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 2위 등을 기록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7월에는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진행된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3회차 공연을 모두 매진시켰으며오는 12월에는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로 이틀간 현지 팬들을 만난다.

 

한편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 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오는 30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